이데일리 EFN 뉴스

전체기사

텀브커피, 봄 카페 창업 성수기 맞아 지원 혜택 마련

입력시간 | 2017.03.14 15:15 | 박지혜 e뉴스 기자 noname@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테이크아웃 커피 프랜차이즈 ‘텀브커피’가 봄 창업성수기를 맞아 예비창업자들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텀브커피는 해외 진출을 기념해 텀브커피 계약 시 창업비를 일부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3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현재 텀브커피는 싱가포르와 중국에 진출, 싱가포르 1호점은 지난 10일에 오픈했으며 2호점은 3월 중순에 중국은 3월 말에 첫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또 가맹계약 체 결시 고객 맞춤형 타게팅이 가능한 고객 관리프로그램을 1년 간 무상 지원하기로 했다. 이 프로그램은 멤버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서, 모바일 포인트 적립은 물론, 모바일 스탬프 쿠폰 기능 등을 제공한다.

텀브커피 관계자는 “멤버십 가입을 통해 고객 DB가 축적되면 고객 구매 주기와 구매 패턴 등을 분석해 개인별 맞춤형 타겟 프로모션에 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신규 고객 이탈을 방지하고, 고정고객을 확보하는 효과 등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봄철 창업 성수기를 맞아 예비 창업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고자 다양한 창업지원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예비 창업자, 가맹점주, 일반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목록으로 이동
목록
구인구직 더보기
구인구직 정보
사명 직무
㈜하늘교육 (세종)하늘교육에듀올 방문 1:1 ...
㈜와이즈교... (주)와이즈교육 구미지국 가베,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