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FN 뉴스

전체기사

아이비스PC방 면목역점, 오버워치 코스프레 AZA 게릴라 이벤트

입력시간 | 2017.05.24 11:21 | 박지혜 e뉴스 기자 noname@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PC방 창업 리딩 브랜드 아이비스 PC방 면목역점이 오는 6월 7일 오후 4시 오버워치 코스프레 게릴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이벤트에는 아이비스 전속모델 코스어 AZA(아자)가 함께 게임과 퀴즈, 팬사인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추첨을 통해 한정판인 오버워치 배틀 코인 카드팩을 선물로 증정하고, 참여자 모든 분들께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게 그 외에 많은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매달 찾아가는 매장 프로모션인 아이비스 PC방의 오버워치 코스프레 게릴라 이벤트는 업계 최초로 기획된 프로젝트다. 오버워치 게임 캐릭터 코스어(코스프레를 하는 사람) ‘AZA(아자)’가 아이비스 PC방 전속모델로 선정돼 이벤트를 함께 하고 있다.

이번 오버워치 코스프레 게릴라 이벤트를 기획한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아이비스 PC방을 찾는 고객과 전국 가맹점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각종 프로모션을 전략적으로 기획,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오버워치 코스프레 게릴라 이벤트가 AZA(아자)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는 PC방 업계 최초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및 아이비스PC방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최근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아이비스 PC방은 17년간 전국 950여개 가맹점을 오픈한 창업 브랜드로, 매달 신규 창업 특전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비스 PC방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개최하는 창업설명회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목록으로 이동
목록
구인구직 더보기
구인구직 정보
사명 직무
㈜동화세상... 영어,수학 선생님을 모집합니다 (...
㈜대교 솔... 대교 솔루니 독서논술교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