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FN 뉴스

전체기사

아이비스 PC방 오버워치 코스프레 AZA(아자), 6월 7일 콜라보레이션 게릴라 이벤트

입력시간 | 2017.05.29 09:00 | 박지혜 e뉴스 기자 noname@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PC방 창업 리딩 브랜드 아이비스 피시방과 오버워치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 대표 코스어 AZA(아자)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 대상 게릴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6월 7일 오후 4시 아이비스 PC방 면목역점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에는 코스프레 모델 AZA(아자)와 함께하는 게임, 퀴즈, 팬사인회 등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정판 오버워치 배틀 코인 카드팩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참여자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선물이 마련돼 있다.

아이비스 PC방과 AZA(아자)가 함께하는 이번 오버워치 코스프레 게릴라 이벤트는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AZA(아자)는 최근 아이비스 PC방 전속모델로 선정돼 함께하고 있다”며 “이번 오버워치 코스프레 게릴라 이벤트를 시작으로 매장 매출 활성화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오버워치 코스프레 게릴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비스 PC방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목록으로 이동
목록
구인구직 더보기
구인구직 정보
사명 직무
㈜와이즈교... (주)와이즈교육구미김천지국블록...
㈜교원구몬 인천지역 구몬선생님을 모집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