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FN 뉴스

전체기사

bhc치킨, 프로야구 개막타고 매출 훨훨

입력시간 | 2018.04.05 07:29 | 이승현 기자 eyes@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잠실야구장 매장, 순살치킨 중심으로 인기
bhc 잠실야구장 매장 전경(사진=bhc치킨 제공)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국내 프로야구의 37번째 시즌이 지난달 24일 서울 잠실야구장을 비롯해 총 5곳의 구장에서 개막됐다. 야구 응원과 찰떡궁합인 치킨도 덩달아 인기가 뜨겁다.

현재 잠실야구장 내 7곳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치킨 브랜드 bhc치킨에 따르면 개막 경기가 있었던 지난달 24일 잠실야구장 매장의 매출이 지난해 개막 경기 때 보다 30% 늘어나 응원 메뉴로서 치킨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잠실야구장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메뉴는 뿌링클 순살인 것으로 나타났다. 야구 관람시 뼈가 남지 않은 편리함과 한입 먹기에 적당한 크기인 순살 메뉴를 야구팬들이 많이 찾기 때문이다.

bhc치킨 잠실야구장 매장에서는우 간편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도록 순살 메뉴로 구성된 ‘홈런팩’, ‘순살뿌링클팩’, ‘순살바삭클팩’ 등 야구장 전용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외에도 순살치레카, 순살뿌링클, 순살바삭클, 순살커리퀸, 순살양념 등 순살 치킨을 판매하고 있다.

가족단위로 야구장을 찾은 아이들에겐 bhc치킨이 특허를 출원한 ‘콜팝치킨’이 제격이다. ‘콜팝치킨’은 빨대가 꽂혀 있는 콜라 컵 위에 치킨을 담을 수 있는 전용 용기를 얹어 닭 가슴살로 만든 치킨을 콜라와 동시에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먹기 편하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의 고소하고 매콤한 맛과 맥주의 톡 쏘고 시원한 맛이 서로 잘 어울려 야구장에서의 치맥은 이제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 야구팬들이 다양한 치킨과 함께 응원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 개발과 야구장 마케팅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목록으로 이동
목록
많이 본 뉴스
구인구직 더보기
구인구직 정보
사명 직무
㈜동화세상... 영어,수학 선생님을 모집합니다 (...
㈜대교 솔... 대교 솔루니 독서논술교사 모집(...